1. 지원자격
- 1학년 신입생(3/4년제 학과는 2학년까지 지원 가능)
- 활동기간 중 휴학이나 군 입대 예정인 경우 지원 불가
- 블로그 및 카페, 페이스북 등 SNS 운영자 우대
2. 선발인원 : 12명 내외
3. 활동기간 : 선발 후 ~ 2021년 1월 15일까지
4. 활동내용
- 온라인을 활용한 대학홍보 및 입시관련 정보 전달
- 각 계열/학과 행사 사진 촬영 및 공유
- 정기적인 교내 이벤트 진행
5. 홍보도우미 혜택
- 홍보도우미 활동에 따른 장학금 지급
(학기당 최대 150만원, 성적장학금 중복 가능)
- 대학 총장명의 임명장 및 수료증 수여
- 온라인 홍보 역량강화 교육
- 봉사시간 제공
6. 접수기간 및 방법
① 접수기간 : 2020년 4월 27일(월) ~ 2020년 5월 14일(목)
*면접일정 : 추후 공지
②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yaiva11@yju.ac.kr)
7. 문의처 : ☎053-940-5556(입학지원처 대학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