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전문대학교 사회복지과
Department of Social Welfare

영진전문대학교 사회복지과

  1. 입학정보
  2. 입시 FAQ

입시 FAQ


네, 그렇습니다. 산업체위탁반은 재직자를 위한 교육과정으로 졸업시까지 산업체에 재직하고 있어야하며, 교육부에서 재직사실을 요구시 재직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4대보험 가입증명서 등)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사회복지과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입시상담교수연구실(053-940-5418)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재학 중 학업성적우수장학금, 면학장학금, 학풍조성장학금, 복지면학장학금, 영어우수장학금, 보훈장학금, 특기장학금 등의 교내 장학금과 동창회 장학금, 산업체 장학금을 비롯한 다수의 교외 장학금이 있습니다.
※장학금 제도 안내 :
https://www.yju.ac.kr/kr/3260/subview.do

2022학년도 기준 산업체 위탁반 등록금은 입학금은 면제되며, 기본 등록금의 30% 감면 됩니다.
1학기에 170만원정도로 생각 하시면 됩니다.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1유형 신청시 소득 6분위까지
장학금이 전액 지원됩니다. (6분위 지원액 184만원)
7-8분위 학생은 성적에 따라 국가장학 2유형지급도 가능합니다.

수강신청에 따라 요일별로 변동될 수 있으나 직장인의 근무시간을 고려하여 19시 25분에 첫수업을 시작하여 종료시간은 22시30분이며 통학버스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야간 스쿨버스 노선안내 :
https://www.yju.ac.kr/kr/3284/subview.do
산업체 위탁교육 신입생은 직장인들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하여 무시험 서류전형으로 선발하지만 입학 후에는 정규과정 학생과 동일한 교육과정에 의하여 수업하며, 졸업 시에도 영진전문대학 총장 명의의 전문학사학위가 수여됩니다. 또한 각종 재학·졸업·성적증명서 등에도 산업체 위탁교육이나 주·야간 등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소지자로 9개월 이상의 4대보험가입 산업체경력자로 원서접수일 현재 직장에 근무 중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합니다.

자영업자, 농어업인 및 가족도 지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