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전문대학교 사회복지과
Department of Social Welfare

영진전문대학교 사회복지과

  1. 입학정보
  2. 입시 FAQ

입시 FAQ


4년제 대학에서 2학년을 수료한 자도 전문대학을 졸업한 자와 동등한 학력이 있는 것으로 인정되므로 지원이 가능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교육부에서 정한 전공관련학과 졸업생에 한해 지원가능합니다.
사회복지학과 전공관련학과는 가족복지과, 가족사회복지과, 복지경영과, 복지상담과, 복지행정과, 사회복지경영과, 사회복지비서행정과, 사회복지행정과, 사회복지상담과, 경찰복지과, 아동청소년복지과, 행정복지과, 노인보건복지과, 보건복지계열, 보건사회복지과, 의료복지과, 복지관광과 등 유사학과를 말합니다.
관련학과 해당여부는 최정적으로 성적증명서를 통해 관련성 여부를 판단하게 되며, 궁금하시면 사회복지과 입학상담교수연구실(053-940-5399)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사회복지학과는 산업체경력에 상관없이 지원가능합니다.
사회복지학과는 30명 모집이며, 1~2월 중 원서접수와 면접이 이루어집니다.
사회복지학과는 2년 4학기 교육과정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졸업이수학점은 60학점입니다.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은 전문대학 졸업(예정)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자에게 실무와 직업심화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보장하고, 계속교육을 활성화하여 평생 학습사회 구현에 기여하기 위하여 4년제 대학교 졸업자와 동등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한 교육제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