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전문대학교 사회복지과
Department of Social Welfare

영진전문대학교 사회복지과

  1. 입학정보
  2. 입시 FAQ

입시 FAQ


수시모집 합격자(충원 합격자 포함)는 등록여부와 상관없이 정시모집 지원이 불가능합니다.
정시모집에서는 중복지원이 가능합니다. 중복지원시 동일한 게열/학과 또는 타 계열/학과간 모두 지원이 가능합니다.
예) 사회복지과 일반전형+유아교육과 특별전형, 사회복지과 일반전형+사회복지과 특별전형
4년제 대학 가, 나, 다 군을 선택하여 지원을 하였더라도 전문대학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단, 교육부에서 정한 지원횟수에는 제한을 받습니다.
수학능력시험 성적은 당해년도 성적만 인정이 되며, 언어, 수리, 외국어영역 중 표준점수 최고점 2개 영역과 탐구영역(사탐, 과탐, 직탐) 중 표준점수 최고점 1개 과목을 반영합니다.
학교생활기록부 성적은 1학년 30%, 2학년 30%, 3학년 40%를 반영합니다.
정시모집에서는 학생부 성적(교과성적)과 수학능력시험 성적 모두 최저학력기준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동일한 학과에 한하여 수시모집(1차 또는 2차) 면접에 참석하였을 경우 정시모집 면접이 면제되며, 수시모집 당시 획득한 면접점수가 그대로 반영됩니다.
검정고시 합격자의 정시모집 지원이 가능합니다. 일반전형은 수능성적과 검정고시 성적을 환산한 점수로 성적을 반영하고, 특별전형은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검정고시 합격 점수를 반영하며, 가산점 10점이 인정됩니다(단, 가산점 신청자에 한함).
면접은 모든 계열/학과에서 실시하며 면접 결시자는 성적에 관계없이 불합격 처리됩니다.